본문 바로가기
배달및 포장음식/파스타, 돈까스

우이동 4.19민주묘지역 호야(HOYA) 파스타, 함박 포장후기

by mk9 2020. 2. 26.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오늘은 4.19역 근처에 있는 파스타 맛집인 호야(HOYA)에서 

포장해온 음식리뷰를 써볼까합니다 ㅎㅎ

 

 

참고로 음식점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연두색 외관이라 눈에 띄어서 오고가며 보기만 했었는데,, 

직접 먹어보기는 이번이 처음이었네요 ㅎㅎ

 

호야 운영시간 12:00~24:00  (월요일휴무)

 

배달로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배달비를 아끼기 위해

포장주문 후 직접 찾으러 갔다왔답니다 ㅎㅎ

 

 

꼼꼼히 포장된 호야의 매운국물 파스타와 모짜렐라치즈 함박스테이크 ㅎㅎ헣ㅎㅎ

 

 

 

포장을 천천히 풀었더니,

 

노랑노랑한 스푼과 포크가 먼저 들어있었답니다.

 

 

치즈모짜렐라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

거기에 뿌려먹을 소스가 왼쪽이구요,   오른쪽은 피클과 무였습니다 !

 

 

 

메인메뉴도 열기 시작했어요!

모짜렐라치즈 함박스테이크 10900원

 

계란반숙과 모짜렐라치즈가 올라간 

모짜렐라치즈 함박스테이크예요! ㅎㅎ 

밥도 양이 적당하고 샐러드양도 꽤 있어서 맘에 들더라구요!

 

 

함박스테이크에 소스를 부어주고 있어여 ..ㅎㅎㅎ헣

부으면서 찍다보니 초점 흔들렸.. ㅋㅋㅋ

 

한번에 다 안붓고

먹으면서 부족할때 조금씩 부어서 먹었답니다.

 

 

 

 

매운국물파스타 13000원

 

이건 매운국물 파스타예요,

해산물이 꽤 들어가 있더라구요!

해장하는 느낌이라 얼큰시원하고, 토마토소스의 향도 함께나서 식욕을 돋구더라구요~!

 

 

.

.

.

본격 먹기전 비쥬얼입니당 ㅎㅎ헣

 

 

함박스테이크에 소스를 뿌렸더니, 

소스 안에 커다란 건더기의 양송이 버섯들도 함께 나오더라구요. 

소스자체가 느끼하지 않은 맛이라 참 좋았어요 ㅎㅎ

 

 

매운국물파스타는,,

파스타면도 좋고, 

해산물은 새우, 홍합, 꽃게가 들어가 있었는데요,,

새우가 4개정도 들어가 있었는데, 살이 탱글해서 맛이 참 좋더라구요!

 

 

 

 

 

 

 

그렇게 먹기 시작했답니다!

 

 

샐러드는 오리엔탈 소스여서 맛있었어요!

파인애플이 함께 들어있어 

포크로 함께 찍어서 먹기도 하고!

 

함박스테이크도 고기가 잘게 부서지지 않으면서도 

씹는 식감이 좋아서 맛있었습니당 ㅎㅎ

 

특히

반숙계란+늘어지는 모짜렐라치즈+함박스테이크

의 3박자의 조화가 아주 맘에 들었어요 ㅎㅎ

고기가 길이는 짧은데 두툼하게 두께가 있는편이라 먹고나니 

배가 딱 알맞게 부르더라구요.

 

 

 

 

 

파스타는 특히 요 새우!!! 

>.<넘 맛있었어요!

 

 

돌돌 말아먹는 파스타 역시 넘 맛있더라구요 ㅎㅎ

얼큰 매콤한 국물파스타라 정말 정신없이 먹었답니다. 

 

파스타 맵기를 2단계로 했는데, 저는 딱 좋았던 것 같아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편하게 포장이나 배달해서 드시거나 

직접 매장에 가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이 곳 위치는 4.19역 근처에 있는 

리치다이아몬드 호텔을 찾으시면 쉬운데요, 호텔 바로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어요.

 

지도입니다.

 

 

호야 연락처: 02-906-9967

 

지도 크게 보기
2020.2.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호야 스토어주소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

 

 

호야 : 네이버

리뷰 15 · 매일 12:00 - 24:00, 매주 월요일 휴무

store.naver.com

 

 

 

이상 4.19역 근처 우이동 맛집

호야(HOYA)를  포장으로  이용한 후기였습니다! 

 

 

 

마음따뜻한 방문자님

공감을 눌러주신다면 더좋은 포스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