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타코야끼

달밤엔 타코야끼 포장후기 4.19민주묘지역 덕성여대 간식맛집

by mk9 2020. 3. 6.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오늘은 4.19민주묘지역 근처에 있는 타코야끼 맛집을 써볼까해요 ㅎㅎ

위치는 4.19민주묘지역에서 매우 가깝구요, 

덕성여대쪽에서는 우이신설라인을 따라서 민주묘지역 방향으로 걸어오시면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문어 2마리 간판이 눈에 띄는 이곳이 

이름도 귀여운 달밤엔 타코야끼!! ㅎㅎㅎ헣

 

 

내부에 이렇게 앉아서 먹을 공간도 구비해두셨더라구요, 장 이쑤시개와 티슈휴지도 구비되어있구요!

 

달밤엔 타코야끼 메뉴가격

 

가격때문에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도 계실 것 같아서 

올려보아요 ㅎㅎ

 

 

전 주로 매장보다는 포장해와서 먹는 편이라,,  

타코야끼 8알 매운맛, 순한맛을 반반으로 해서 (3500원에) 포장해온 후기를 써볼까해요!

타코야끼 8알 포장!

 

8알을 포장해온 모습이예요!

겉으로 가쓰오부시 빠져나와서 ㅎㅎ헣ㅎㅎ

 

 

열었어요!!!

위에서 오징어가 춤을 .. 춤을!!! 춤을 추더라구요 ㅎㅎ헣

잘보시면 왼쪽은 순한맛이고 

오른쪽은 매운맛이예요!! (오른쪽하단 붉은소스!)

 

 

순한맛부터 먹어보았어요!

소스맛이 풍부하게 느껴져서 맛있더라구요!

안쪽에 들어있는 문어도 상당히 실하게 들어가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ㅎㅎ

 

 

 

 

매운맛쪽 타코야끼도 

매운맛 소스가 상당히 풍부하게 뿌려져 있어서 아주 괜찮았어요!

 

매운맛은 입이 얼얼해질정도의 매콤함인데,,

개인적으로는 매운맛, 순한맛 반반으로 포장해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

하나씩 번갈아 먹으면 입에서 매운맛이 중화되면서도 

적당히 깔끔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근처에 사시거나

이부근으로 다니시는 분들은 한번쯤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운영시간 오후3시~오후11시(일요일휴무)로 알고 있는데,, 

만드는데 소요시간이 약간 걸리는 편이라 포장해서 드실 분들은 미리 전화해보고 가세용!

전화번호 02-2088-6559

 

 

이상 오늘의 간식후기였습니다!

 

 

 

마음따뜻한 방문자님

공감을 눌러주신다면 더 좋은 포스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