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버거, 핫도그

맘스터치 할라피뇨 통살버거, 불싸이버거, 할라피뇨 너겟 포장후기

by mk9 2020. 3. 17.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맘스터치에서 버거/ 너겟을 포장해와서 

먹은 후기를 간단히 써볼까해요 ㅎㅎ

 

 

 

제가 이용한 곳은 맘스터치 덕성여대점이었구요!

(덕성여대점이지만,,

실제 위치는 4.19민주묘지역에서 가깝습니다!)

http://naver.me/F64dlrv3

불러오는 중입니다...

 

주소로 지도 확인하세용!

 

 

맘스터치 덕성여대점 연락처 02-993-3400 (연중무휴)

 

 

맘스터치 버거는

개인적으로 속안의 패티가 두꺼워서 

정말 가성비 갑인 것 같아요!!! >.<

 

 

주문포장해온 메뉴는 

 

할라피뇨 통살버거세트 6100원

불싸이버거세트 5800원

할라피뇨 너겟 10조각  3000천원

 

총합계: 14900원으로 이용하였답니다!

(음료는 손에 들고 있다보니,,,

사진상으로는 빠졌습니당 ^^; 죄송합니당)

 

 

 

 

 

우선 열어서 먹은 건

할라피뇨 통살버거예요!!

양상추도 많고, 통살패티도 두툼하고 

심지어 소스도 풍부하더라구요! ㅎㅎ헣ㅎㅎ

 

 

안쪽에 할라피뇨도 다져서 들어가고

상단위쪽에 양파 보이시나요?!

양파까지 들어가서 

나름 느끼하지 않은 맛으로 

정말 깔끔하면서도 맛있게 먹은 버거였답니다!

할라피뇨 통가슴살 버거도 맛있는데, 

오늘은 통살이 땡겨서

통살버거로 먹었어요 ㅎㅎ

 

맘스터치 감자튀김!!

 

그리고  감자튀김!!

케찹을 찍지않아도 

자체적으로 짭쪼름한 맛이 있어서 심심하지 않죠 ㅎㅎ헣

겉은바삭! 속은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습니다 !

 

그리고 이건!! 

불싸이버거예요!!

매콤하고 매콤한데 

그래서 혀에서 더 당기는 맛!

패티와 양상추도 두툼하고 

저..저.. 매운소스!! 

정말 매콤한데 

식욕을 돋궈주더라구요 ㅎㅎㅎ

 

 

불싸이버거 양상추 양보소 ㅋㅋㅋㅋㅋㅋ 

곧 폭발할 것 같은 중량이죠 ㅎㅎ 

피클이랑 어니언도 잘 들어있었고, 

두툼하니 좋더라구요!! ㅎㅎ

 

할라피뇨 통살버거가 깔끔하게 매운 맛이라면

불싸이버거는 안깔끔하게 불나는 매콤한 맛이었어요! (두 버거의 색깔이 다르니 더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할라피뇨 너겟이예요!

아.. 이거 맛있더라구요!!

매콤한 맛의 너겟이라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고 

먹으면서 할라피뇨때문인지

입맛을 돋구는 느낌이 있어서 즐겁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

 

감자튀김에 찍어먹는 케찹이랑 

너겟용 머스타드소스까지 다 사정없이 뿌려주었어요 ㅎㅎ

할라피뇨 너겟에 하얗게 불태우며 먹으려구요 !! 넘 맛있더라구요 ㅎㅎ

너겟은 겉바속촉이었어요 ㅎㅎ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부들부들!

자세히 보시면 할라피뇨너겟이라,, 

다진 할라피뇨들이 너겟 속에 사이사이 들어가 있었었답니다 ! 

 

맘스터치를 자주 이용하는 건 아닌데,, 

오랜만에 먹는 포장음식으로 더할나위 없이  든든하게 먹었답니다! 

자꾸 눈길이 가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시기를 권해드려용 ㅎㅎ

 

 

이상 맘스터치 포장리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마음 따뜻한 방문자님

공감버튼을 눌러주신다면

더좋은 포스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디저트 > 버거, 핫도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날드 맥치킨 모짜렐라 버거  (0) 2020.03.05
피코크 고구마 핫도그  (0) 2020.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