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및 포장음식/치킨, 피자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순살 고블링소스 배달주문 후기

by mk9 2020. 4. 2.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짝꿍과 치킨시켜먹은 후기를 간단히 올려볼까해요 ㅎㅎ

최근에 가장 맛있게 먹고 있는 치킨을 시켰는데요ㅋ

강한 중독성과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바로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순살이예요!!

 

 

배달주문 가격은

고추바사삭 순살 19000원

배달료 2000원

해서 총 21000원 들었어요 ㅎㅎ

 

 

 

 

 

 

 

포장은 깔끔하게 이렇게 오더라구요 ㅎㅎ

콜라캔이 꽂힌 사이드 부분을 열면!!

 

 

 

치킨무와 소스가 보입니다 ㅎㅎ

고추바사삭 치킨의 경우 마블링소스와 고블링소스에 찍어먹게 되는데 

저희는 고블링파라서 

고블링소스로만 주문했어요 ㅎㅎ헣ㅎㅎ

 

 

 

뚜껑을 오픈하면!

 

치킨이 요렇게 들어가있어요 ㅎㅎ

쿠킹호일로 싸인 저것은 삶은계란!!

고추바사삭 치킨 자체가 청양고추가 들어간 알싸매콤함이 있죠! 

 

 

사실,,

처음 맛볼때만 하더라도 ,,

이게 무슨 맛인가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정말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이 강하더라구요 ㅎㅎ

 

 

 

 

치킨을 들어서 한입 맛보면 ㅎㅎ

순살이라 상당히 촉촉한 느낌이예요!

매콤한데 부드러운 느낌!! 겉바속촉!

 

 

그리고

뼈 발라먹기 귀찮을 땐 역시 순살인 것 같아요 ㅎㅎ

(ㅇ ㅏ.. 이 귀차니즘.. ㅋ)

 

순살도 

뻑뻑한 살이 있기는 한데,,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리 뻑뻑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참 좋더라구요 ㅎㅎ

 

 

고블링소스!!

하.. 이건 정말 물건이예요,

너무 맛있어요!!

고추바바삭 치킨의 이미지에 딱 맞는 그런 소스!! 

특유의 고추맛과 부드러운 마요네즈의 맛이 함께 느껴지면서 

맛있게 우어러지는 그런 맛이예요!!

 

 

매콤함을 중화시키기 위한 

아삭한 치킨무도 한번씩 먹어주고!!

 

 

호일과 계란껍질을 벗기고

요렇게 맛있는 알맹이를 또 쏘옥~!

 

앉은자리에서 

그냥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

 

출출할때 한번쯤 시켜서 드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밥이랑 먹어도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이상 

너무 맛있게 먹었던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후기였습니다!

 

 

 

마음 따뜻한 방문자님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