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마카롱, 쿠키

꼬깔콘 딥소스 갈릭마요

by mk9 2020. 4. 10.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뒤늦게 먹어본 꼬깔콘 딥소스 리뷰를 써볼까해요 ㅎㅎ

제가 먹은 맛은 꼬깔콘 딥소스 홀갈릭마요 였습니다!

 

꼬깔콘 딥소스 편의점 가격 2000원

 

 

편의점 가격 2000원.

가격대가 만만치 않았지만 너무 궁금해서 구매 ㄱㄱ!

봉지로만 먹던 꼬깔콘이 저렇게 상자로 나오니 참 신기하더라구요!

 

 

 

중량은 82g  ( 과자42g + 소스40g).

생각보다 소스양이 꽤 많았습니다!

 

쨌든 먹은 후에 감상을

간단히 말씀드리고 가자면

나쵸와는 다른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개인취향에 따라 

생각보다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는 맛이겠구나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꼬깔콘 딥소스!!

 

 

우선

과자 영양정보랑 재료 성분 부터 간단히 보여드릴게요!!

 

과자 영양정보 참고하세요!

생각보다 나트륨이나 탄수화물, 당류 수치는 적은 편이었습니다! 

소스를 찍어먹으면 아마 더 나가긴 하겠지만,, 

과자 자체는,,

지방 함량이 약간 더 나가는 걸

제외하고는 생각보다 양호한 편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콜레스테롤 수치는 0%!

꼬깔콘 딥소스 재료 성분

 

재료 성분은 과자와 소스가 나뉘어서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꼬깔콘은 옥수수를 재료로 각종 해바라기유, 식용유등이 기본 베이스로 쓰였구요,

꼬깔콘에 뿌려진 가루는 고소한맛 씨즈닝과 설탕이었어요!

 

홀갈릭마요소스는 이름 그대로 

마늘성분과 마요네즈, 머스타드 성분이 기본 베이스로 쓰여있었습니다. 

 

소스는

마요네즈 맛에 마늘성분을 섞어서인지,, 

 

마요네즈 맛이 나는 가운데

맛이 생각보다 마늘 특유의 달콤 알싸함에 +상당히 깔끔한 맛이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ㅎㅎ

 

 

 

 

그럼 본격 과자상자를 열어보겠습니다!

 

구성은 저렇게 들어있었어요!

귀여운 과자봉지는 상자에 담으면 되구요, 

 

 

 

 

 

소스는 과자상자 날개부분에 꽂아먹는 부분이 보였습니다!

 

아이디어는 참 좋다고 느꼈는데,, 

계속 꽂아서 먹기에  그렇게 안정감 있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그래도 다음에 비슷한 제품 나올때 

좀더 보안이 되어서 나온다면!!

아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본격 먹어보겠습니다!!

 

콕! 찍어서!!

 

 

 

냠냠!!

 

먹자마자 느낀건,

소스가 화려한 느낌이 아니었다는 거예요!

 

꼬깔콘과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무난하면서도 조용하고 깔끔한 맛!

 

좀더 밸런스있는 독특하고 사로잡는 맛을 기대하고 드신다면 

아쉬움이 드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저는 괜찮더라구요, 

소스가 마음에 드는 상태라,, 

소스양이 풍부하다보니 

정말 듬뿍듬뿍 찍어서 먹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과자양이 상대적으로 작은 게 좀 아쉬웠네요 ! ㅎㅎ

 

 

아!

마늘빵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갈릴마요소스에 

옥수수의 고소한 느낌이 있는 꼬깔콘의 조합이라,, 

 

음료를 곁들여서 먹었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 오늘은 

꼬깔콘 딥소스를 재미있게 즐긴 간단 리뷰를 써보았습니다!

 

 

 

마음 따뜻한 방문자님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디저트 > 마카롱, 쿠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키렐레 수제쿠키 홍차쿠키 이용후기  (0) 2020.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