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떡, 호떡, 만두

cu 리얼생초코찰떡

by mk9 2020. 2. 11.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오늘은 cu에서 발견한 디저트!  리얼생초코찰떡을 가져왔답니다.

(저는 떡에 초코 넣으면 그게 그렇게 궁금하더라구요 ㅎㅎ헣ㅎㅎ)

 

 

이건 사실 먹으면서

떡도 좋아하고, 초코도 좋아하시는 분들께 딱인 제품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달달+쫀득+꾸덕의 느낌이었거든요  >.< 

cu 리얼생초코찰떡 1800원

가격은 1800원. (2000원을 넘어가지않는 가격대 칭찬합니다!!)

칼로리는 알려드리고 싶은데,,,

아무리 찾아봐도 안써있어서...ㅜ.ㅜ

 

 

 

 

우선 

재료성분을 보여드릴게요!!

리얼생초코잘떡 원재료명

 

초코릿은 인도네시아산, 코코아파우더는 네덜란드산이 들어갔어요.

떡을 만드는 가루 찹쌀은 국산이구요, 

달달한 맛을 주기 위해 설탕, 슈가파우더, 물엿, 당류 가공품 등이 들어갔는데

원산지가 써있지 않아 이건 조금 아쉽네요;;

 

찰떡인데 유제품으로 나오다보니

경화유라던지 유화제, 쇼트닝등

찰떡이나 안쪽 초코를 굳지 않게 하기위한 첨가물들이 꽤 들어간 것으로 보여요.

 

 

그럼

성분도 대략 확인하였으니 한번 뜯어보겠습니다! ㅎㅎ

쫀득한 초코찰떡 3개의 구성

 

뜯었더니 

저렇게 동글동글  찰떡이 3개 들어있었어요! 

떡은 살짝만 눌러보아도 쫀득한 편이라 참 좋았습니다.

 

 

약간 아쉬운건 코코아파우더가 조금 더 많았다면 하는 것이었어요!

코코아 파우더에 잔뜩 묻혀서 먹는 것이 사실 묘미인데

사진으로 보시듯 뿌려진 코코아가루가 많지 않았어서..ㅎㅎ

 

 

 

 

 

먹기 위해 집어 들었어요!

 

 앙!!

ㅎㅎ헣ㅎㅎㅎㅎ

쫄깃합니다..!

 

 

한입 물었을때 

안쪽은 저렇게 생겼어요!

초코브라우니까지는 아닌데, 초코가 꾸덕한 느낌이었구요!

찰떡은 쫀득한 맛이었답니다. 

먹다보니 찰떡 부분도 살짝 달았던 걸로 보아,,

아마 만들때 떡부분도 초코와 혼합한 것 같아요!

 

초코도 달기만한 가벼운 초코맛이 아니라,,

나름 깊이있는 초코맛이라 먹는동안 질리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괜히 포장지 쳐다보면서 먹기도 하곸ㅋㅋㅋㅋ

개인적인 기대로는 사실,,

포장 뜯기 전에,, 

찰떡 안쪽의 초코가 꾸덕보다는

약간 흘러내릴 것 같은 생초컬릿~ 느낌이기를 바랬었어요 ㅎㅎㅎㅎ헣

 

꾸덕 초코인것을 확인하고 약간.. 아쉽기는 했지만 ㅎㅎ

그래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결국 마지막 찰떡까지!

 

 

ㅇ ㅏ..!

결국 마지막 찰떡까지 들고야 말았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초코도 좋아하고 찰떡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성비 간식으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ps. 제품내에 포크나 젓가락이 들어있지 않아요, 

사서 바로 드실분은 나무젓가락 꼭 챙기세요!!

 

 

이상 cu에서 먹었던 리얼생초코찰떡 후기였습니다!

 

 

마음 따뜻한 방문자님

공감버튼을 눌러주신다면 

더 좋은 포스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