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및 포장음식/찌개, 곱창

돌깨마을맷돌순두부 쫄면순두부 1인분 방문포장 후기 ( 수유점 )

by mk9 2020. 2. 13.

안녕하세요,mk9입니다!

얼마전 제가 좋아하는 순두부찌개 전문점에서 순두부찌개를 포장해왔답니다!

돌깨마을 맷돌순두부 라고 수유리에 있는 곳이예요.

(체인점이라 다른 동네들에도 몇군데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ㅎㅎ)

 

순두부찌개 생각날 때,,

한번씩 방문하는 곳인데 

이번엔 가게에서 직접 먹지 않고 집으로 포장해왔네요 ㅎㅎ

이집은 정말 순두부찌개 맛집인 것 같아요!

 

집에 와서 끓여 먹었는데 양도 많고

훌륭한 한끼 식사가 되더라구요, 아주 좋았어요 ㅎㅎ

 

 

쫄면순두부 1인분 포장 (  8500원  )

 

저렇게 전자렌지에 돌려먹을 수 있는 용기에 담아주셔서 좋더라구요! 

 

사실 당장은 냄비에 끓여먹을 생각이라 크게 상관은 없었지만,,

아침에 혹시 급히 먹을땐

전자렌지에 넣고 바로 데워먹는게 시간단축이 되다보니, 저런 배려심에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포장하게되면

순두부찌개+밑반찬+밥1인분 이 기본구성인데,,

 

집에 밥이 있어서 순두부찌개 많이~~로 바꿔서

밑반찬과 밥을 빼고 순두부찌개를 더 받아서!!  짝꿍이랑 끓여먹었답니다.

그래서 순두부찌개만 only 선택한 것이죠!

 

용기 2개에 순두부찌개를 담아주셨는데,

1개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1개는 바로 끓여먹었답니다!

 

 

 

 

 

뚜껑열자 보이는 순두부찌개 모습!

 

쫄면순두부로 포장주문했는데, 

순두부를 완전히 다 끓여서 포장할지

아니면 쫄면이나 냉동만두 따로 챙기고 순두부만 한차례 끓여서 포장할지는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냄비로 옮겨서 끓이기 시작!

 

ㅎㅎ냄비로 옮겨서 본격 끓이기 시작했어요!!

맛있고 고소한 냄새가 나니까 군침돌더라구요!!

 

 

보글보글 끓였어요 ㅎㅎ 

냉동만두랑 쫄면만 익히면 되어서 

그렇게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더라구요!

 

 

 

맵기 조절도 가능한데,, 

포장주문할 때

깜빡하고 맵게 해달라고 말을 못했지 뭐예요;; ㅎㅎ

(약간 맵고 칼칼한 맛을 좋아해서 ..ㅎㅎ)

 

그래도 기본적으로 찌개맛이 진국이라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이상 돌깨마을 맷돌순두부 수유점에서  포장주문한 후기였습니다! 

 

 

 

ps. 수유점은 포장이 가능했는데, 다른 지점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아! 혹시 모르니 수유점 맷돌순두부 지도 첨부해두겠습니다,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용!

 

 

 

돌깨마을 맷돌순두부 수유점 02-905-3388

지도 크게 보기
2020.2.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마음따뜻한 방문자님

공감버튼을 눌러주신다면

더욱더 희소한 정보를 자세히 포스팅 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방문을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