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빵, 케익

파리바게뜨 고구마케이크

by mk9 2020. 3. 19.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오늘은 파리바게트 고구마케익을 가져왔어요! ㅎㅎ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하는

맛있는 케이크 타임을 가지기 위해서!

부모님도 무리없이 드실 수 있는 

부드러운 고구마케이크로 먹었답니다. 

가격은 25000원. 

고구마와 생크림의 조화로움

느껴지는 케이크인 것 같아요!

열기전부터 

먹음직스럽더라구요 ㅎㅎ

 

 

케익을 꺼냈답니다!! 

 

 

참고로 저 파란잎은 장식이라

드시면 안되용 ㅎㅎ

고구마튀김과 스틱

귀엽더라구요!

하얗고 동그란 건 화이트

초코렛이었어요! 

드시고 남은 케이크는

냉장고보관이니 잊지마세용!!

 

 

 

고구마부터 먹어보았습니다!

고구마가 달콤하니 맛있어요,

요 동그란 고구마는 말랑한 편이라 씹어먹기 괜찮더라구요!

(다만

고구마스틱은 꽤나 딱딱하고 단단해서, 조금 아쉬웠네요,,)

 

요건 화이트 초코렛!

입에 살살 녹고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럼 케익 자른 단면도 보여드릴게요!

 

맨위쪽부터 

카스테라가루 ->  생크림 -> 얇은 빵 -> 고구마필링 -> 얇은 빵

의 구성으로 되어 있답니다. 

 

고구마 내용물이 생각보다 두꺼워서 좋더라구요, 

 

고구마케이크인데 고구마필링 적어서 크림맛이 더 많이 나는 경우도 있는데,,

이건 다행히 그렇지는 않았어요.ㅎㅎ

 

 

생크림이랑 고구마필링이 다 

너무 부드러워서 

숟가락으로 먹어도 무리가 없더라구요 ㅎㅎ

 

달콤한 고구마나 

부드러운 케익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셔도 아주 좋을 것 같네요!!

 

 

이상 오늘의 디저트

파바 고구마케이크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마음 따뜻한 방문자님

공감을 눌러주신다면 더 좋은 포스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당!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디저트 > 빵, 케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리바게뜨 산딸기듬뿍 롤케익  (0) 2020.02.18
gs25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0) 202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