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빵, 케익

gs25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by mk9 2020. 2. 10.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오늘은 gs25에서 먹은 달달한 모찌롤을 리뷰해볼까해요!

 

kiri 크림치즈로 만난 롤케익인데요, 

편의점에서 만나니 신기하고 반가웠답니다 ㅎㅎ

 

 

gs25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가격 3200원

 

가격은 3200원.

단가가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 아니어서 

선택을 하는데 고민을 좀 많이 했어요!

 

그래도

kiri치즈가 들어갔으니 맛있겠거니~

생각하고 눈 딱감고 선택했어욬!

 

결과적으로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크림의 함량이 꽤 많아보이죠? ㅎㅎ

 

입안에 넣을때  크림양이 많아서 사실 너무 즐겁게 먹었답니다 ㅎ헣ㅎㅎ

 

 

 

 

칼로리나 재료성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서

먼저 보여드리고 뜯어볼게용!!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영양정보 

 

 

걱정했던 당류보다도 

 

콜레스테롤 수치가 좀 더 높네요, 

 

크림이 주된 성분이라 그런지 포화지방 함량도 높구요!

 

먹을땐 즐거워도 

먹고나면 이것은 운동각 !! ㅎㅎ;;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원재료명

 

 

재료도 참고삼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는 식물성크림과 원유를 기본으로 만든 롤케익이네요!ㅎ

예상했던 대로 크림치즈, 자연치즈, 설탕등 

정말 입에는 달고 맛있고 

살이 찔 것 같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갔네요 ㅎㅎ

 

하지만 여기서 멈추지 않겠어여 

일단 먹겠숴요~~!!

 

 

아!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잣, 메밀, 땅콩,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굴 포함), 대두, 계란등을 제조한 곳에서 생산하였다고 적혀있네요.

 

 

 

 

 

 

 

대략적인 확인이 끝났으니

본격적으로 뜯어보겠습니당!

 

 

롤케익의 겉을 싸고 있는 빵부분은 정말 부드러웠고

안쪽 크림은 알차게 채워져있었어요 ㅎ

 

 

구성은 총 5개의 롤

 

5개의 롤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개인적으로 우유나 따뜻하고 달지않은 음료와 드시면 부드럽고 조화롭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속이 꽉 채워진 롤

 

 

속이 꽉 채워져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먹어본 총평을 해보자면,,

 

일단 빵부분은 정말 부드러웠어요.

 

크림은 꾸덕한 느낌이 가미된 우유크림의 느낌이었구요.

 

입안에서 넣었을때

 

꾸덕한 느낌이 먼저 들면서

 

(아마도 그 꾸덕한 느낌은 kiri 크림치즈 특유의 맛이었던 것 같아요!)

 

크림치즈의 맛이 먼저 나오면서  우유크림처럼 조금씩 녹아들어가는 느낌이었답니다.

 

모찌롤이라고 써있지만 

사실 꾸덕함으로만 이루어진 식감은 아니었어요!

 

꾸덕+ 부드러운 크림이 섞여나는 맛이었습니다. 

 

 

 

맛 자체도

심하게 달지 않았고

부드러우면서 연하게 달달했어요!

 

 

 

빵과 크림의 케미가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 단가가 있는만큼 ,, 

 

기분 우울할때 

속상할때,,

 

기분전환 삼아서 드시면 좋을 것 같은 롤케익이예요 ㅎㅎ!

 

 

 

 

 

 

이상 gs25에서 먹었던 디저트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리뷰였습니다!

 

마음 따뜻한 방문자님 ♥

공감버튼을 눌러주신다면 더 좋은 포스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디저트 > 빵, 케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리바게뜨 고구마케이크  (0) 2020.03.19
파리바게뜨 산딸기듬뿍 롤케익  (0) 2020.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