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떡볶이, 라볶이, 오뎅

gs25 사천짜장 떡볶이

by mk9 2020. 3. 26.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먹었던 편의점 떡볶이를 가져왔어요 ㅎㅎ

gs25에서 먹었던 떡볶이인데요, 사천짜장 떡볶이예요!!

 

gs25 사천짜장떡볶이 가격 1200원

가격은 1200원. 

컵라면 작은컵 먹을까하다 대신해서 선택해보았어요!

짜장베이스라 춘장 12% 정도 들어간 제품이더라구요 ㅎㅎ

 

사실 일반 떡볶이에 비해서 

편의점 떡볶이가 씹는 식감이 조금 떨어질 수는 있지만 

1200원이면 컵떡볶이 먹는 기분을  누려보고 싶어서 골랐거든요! ㅎㅎ헣ㅎㅎㅎ

 

일단 

간단히 영양정보랑 재료성분 보여드릴게요!

 

우선 재료부터 살펴보았습니다. 

쌀떡 99% 들어갔더라구요(비록 외국산이긴하지만 ㅎㅎ;;)

 

베이스는 짜장과 고추의 조화였어요.

짜장시즈닝분말, 짜장시즈닝베이스, 참맛간짜장분말, 간짜장풍미페이스트, 고추맛추출기름에 고춧가루등등..ㅋ

느끼한 맛의 제거를 위해 

양파볶음베이스, 볶음양파분도 들어간 걸로 보였구요 ㅎㅎ

 

영양정보도 간단히 살펴보자면, 

무게는 81g, 210kcal. 

아참!

생각보다 지방함량이 낮아서 놀랐어요 ㅎㅎ

3%?! 리얼?

나트륨함량이 24%로 제일 높은 편라,, 

이건 식사전후로 수분섭취를 충분히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제 본격 조리~!!

 

뚜껑을 열면 저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봉지에 쌀떡, 그리고 스프가 2개!

스프는 사천짜장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로 나뉘어지구요. 

건더기스프는 야채어묵맛 후레이크가 들어간 걸로 

보입니다. ㅎㅎ

이제

하나씩 뜯어서 합쳐주기 시작했어요!

 

떡이 참 귀엽죠? ㅎㅎ

안에 들어간 미니어묵과 파 크기도 미니미니!!

짜장 분말 스프까지 부어준 뒤, 

뜨거운 물 55ml를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주었어요!

 

 

뜨거운 물만 부으면 내용물과 분말스프가 분리된 상태더라구요 ㅎㅎ

맛있게 먹기위해 

전자렌지에 1분 30초 돌려주었습니다!

 

 

완성!!

 

소스에 잘 졸여진 떡볶이가 되어 나타났어요 ㅎㅎ

이제 하나씩 먹어보기 시작했답니다. 

 

 

음,,

일단 은 쫄깃했어요, 

근데 말랑쫄깃의 느낌은 아니고,, 

꾸덕쫄깃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양념은 짜장이었는데, 그리 매운 짜장은 아니었구요,, 

입맛을 돋궈주는 정도의 매콤함이 있더라구요 ㅋ

 

떡이 15개 남짓이라 

간식으로 먹기에는 적당한 양이었는데,, 

 

만약 식사로 드신다면 

다른 사이드메뉴를 같이 곁들여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삼각김밥이라던지 컵라면도 괜찮을 것 같구요.

 

짭쪼름함이 있으니 꼭 음료나 물과 함께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이렇게 해서

저는 나름대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떡이 조금만 더 말랑했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약간 남았지만,, 

전체적으로 양념도 맛있고 

어쨌든 떡이 그래도 쫄깃한 편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씩 눈에 띄면 찾을 것 같아요. 

 

맛있었습니다 ㅎㅎ

 

 

이상 오늘의 디저트는 gs25의 사천짜장떡볶이 후기였습니다!

 

 

마음 따뜻한 방문자님

공감버튼을 눌러주신다면 더 좋은 포스팅을 쓰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디저트 > 떡볶이, 라볶이, 오뎅'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 아주 매운 떡볶이  (0) 2020.02.17
수유역 6번출구 매운오뎅 노점상  (0) 2020.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