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떡볶이, 라볶이, 오뎅

gs25 아주 매운 떡볶이

by mk9 2020. 2. 17.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ㅎㅎ

오늘은 gs25에서 먹은 간식!!  떡볶이 리뷰를 해볼까해요!

매콤한 느낌의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금액이 부담스러워서 

분식집을 찾기 애매한 상황일때,,, 드시면 좋을 것 같아!

직접 먹어보고 올려봅니다. 

 

아주매운떡볶이 gs25가격 1400원

 

가격은 1400원.

(괜찮은 가격이죠? ㅎㅎ

요새는 분식집에서 떡볶이 1인분에  2천원이상 하는 경우가 많아서,, 

저렴이 컵떡볶이를 사먹을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전 저것도 나름 괜찮은 대체식품이 될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떡볶이용기의 크기는 컵라면 작은컵이랑 비슷합니다. 

 

 

 

우선 원재료와 영양성분을 간단히 보여드리고 뚜껑을 열어보겠습니다!

아주매운떡볶이 원재료및 영양정보

 

실제 떡은 밀떡처럼 생겼는데,,

쌀함유가 99%인 나름 쌀떡이었어요!!

스프는 액상이 아니라 고츠 분말 스프로 들어있었구요, 

먹으면서 후추향이 약간 났는데, 

후추분말 들어갔네용 ㅎㅎ

 

영양성분도 잠시 보자면

칼로리는 210kcal 네요! 양호한 편입니당!

콜레스테롤 수치는 다행히 0%이네요!(아주 칭찬합니다!)

지방도 생각보다 적게 들어갔고,, 

 

매콤하면서 짭쪼름한 느낌이라 

나트륨 수치가 좀 들어갔으니,,

먹은 전후로 물섭취 충분히 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뚜껑을 열면~

 

다음과 같은 구성이예요!

떡볶이떡 / 건더기스프 / 분말스프 로 이루어져 있었구요,

뜯어서 컵에 담고 

뜨거운 물을 부은뒤

전자렌지에서 익혀먹으면 되더라구요!

 

재료들을 용기 안으로 다 투척!!

 

재료들을 용기 안으로 다 넣어주었어요 ㅎㅎ

컵안쪽에 표시선 보이시죠?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줍니다~!

 

 

뜨거운 물 부으니까 

건파, 건양파, 작은 오뎅들까지 건더기 스프들이 한눈에 보이더라구요 ㅎㅎ

 

이제 전자렌지에 돌릴거에요!!

 

조리방법에 따라서 

1분30초간 돌려주었습니다.

 

 

 

뜨겁게 떡들이 익었어요 ㅎㅎ

먹기 전부터 약간 매콤한 향이 코끝으로 들어오더라구요!

 

 

야채와 오뎅도 먹구!

 

쫄깃한 떡도 먹구!

 

 

 

먹은 총평을 해보자면,, 

이름 그대로 생각보다 매콤한 맛이었습니다. 

맛의 맵기는 

신전떡볶이 중간맛(2단계맛)보다 약간 덜한 정도였어요,, 

그래도 아마

매운 것 잘 못드시는 분한테는 꽤 맵다고 느껴질 정도의 맛이었던 것 같아요. 

 

전 깔끔한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는데요,

고추장+물엿 느낌의 약간 꾸덕한 고추장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2% 부족한 느낌을 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약간 들었습니다!

 

맵지않은 사이드메뉴나 시원한 국물류, 물이나 음료등과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혀 안에서 매운맛이 오래 돌지는 않았는데

한번 먹을때 

살짝 쿡 찌르는 느낌의 매콤한 맛이 있었거든요. 

 

그래도 기분좋은 매운맛이어서 전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출출할때!

편의점 야식으로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이만 오늘의 간식 gs25 아주매운 떡볶이 리뷰를 마치겠습니당!

 

 

 

마음 따뜻한 방문자님

공감을 눌러주신다면 더 좋은 포스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행복과 행운이 충만한 하루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디저트 > 떡볶이, 라볶이, 오뎅'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 사천짜장 떡볶이  (0) 2020.03.26
수유역 6번출구 매운오뎅 노점상  (0) 2020.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