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떡볶이, 라볶이, 오뎅

수유역 6번출구 매운오뎅 노점상

by mk9 2020. 2. 14.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길거리 오뎅집을 써볼까해요 ㅎㅎ

 

수유역 지하철 6번출구로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노점상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매운오뎅을 팔고 있는 곳이에요!

가끔씩 오뎅 사먹으러 가는 길에 들리곤 해요 ㅎㅎ

 

 

이날은 가랑비가 내리는 추운 날이라 

또 오뎅 생각나서 짝꿍이랑 같이 잠시 들렀답니다.

 

 

일반 오뎅이랑, 매운오뎅 그리고 닭꼬치까지 파는 곳이라

닭꼬치 사먹으러도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아마 이 근처 사시는 분들은 오며가며 한번쯤은 다 보셨을 것 같네요 ㅎㅎ

전 매운오뎅파라서...ㅎㅎ   매운오뎅만 먹지만요 >.<

 

오뎅이 쫄깃하니 참 맛있더라구요 ㅎ

오뎅 한개 700원, 두개는 1000원!

 

한개는 700원,

두개 먹으면 1000원이예요! 나름 착한 가격이지요?! ㅎㅎ

 

 

저 주황버튼 눌러서 종이컵 빼서 

알아서 오뎅국물도 떠먹으면 되요. 

 

얼큰시원한 국물맛이 좋아서 

국물은 또 일반 오뎅국물로 떠먹었다눈.. ㅎ

 

아...! 갑자기 또 먹고싶네요 ㅎㅎ

매콤한 다대기가 있어서 살짝 발라먹으려구요!

매운오뎅에 다대기까지 바르면 

정말 군침이 도는 맛이예요!

 

 

너무 많이 바르면 짠맛이 강하니까,, 

전 살짝만 발랐어요,  매콤한 맛으로 먹고싶어서 ㅎㅎ 

 

 

인터넷 검색하니까

수유리 매운오뎅 포스팅은 하나도 안보이길래

직접 사먹고 남겨보았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용!!

 

 

마음 따뜻한 방문자님

공감버튼을 눌러주신다면,,  소수가 찾는 주제여도

포스팅을 쓰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방문을 감사드리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디저트 > 떡볶이, 라볶이, 오뎅'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 사천짜장 떡볶이  (0) 2020.03.26
gs25 아주 매운 떡볶이  (0) 2020.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