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아이스크림, 빙수

설빙 한딸기 치즈케이크 설빙 수유점

by mk9 2020. 3. 11.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설빙에서 먹은 한딸기 치즈케이크 설빙을 써볼까해요 ㅎㅎ

 

 

제가 이용한 곳은 수유리 설빙이구요, 

이곳 위치는 수유 맥도날드와 올리브영을 아는 분이라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수유역 지하철 2번출구로 나오셔서 

올리브영과 써브웨이쪽으로 건너신 후 

그 바로 옆을 보시면 2층에 설빙이 있답니다 ㅎㅎ

(설빙 수유점 메뉴판은 제일 하단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2층에 위치한 설빙!

 

계단을 따라 들어갔어요!

 

 

입구로 들어갑니다 !

저녁 8시쯤이었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ㅎㅎ

 

 

한딸기 치즈케이크 설빙으로 주문하였구요!

이곳에서 계산후 진동벨이 울리면 찾으러 가면 되요!

 

수유 설빙 3층!

 

남자친구와 소소한 이야기도 나누고

여유롭게 먹고싶어서 3층으로 올라왔어요, 

3층도 저렇게 의자가 많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3층에는 여자화장실도 찾기 쉬운 곳에 

바로 보이는

지리적 이점(?)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참고로

남자 화장실은 설빙 들어오기전 입구문 옆으로

계단을 반층 올라가야하니

가시는 분들은 헤매지 마시고 찾으시길 바래요!

 

 

 

그렇게,,

자리잡고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니까!

 

한딸기 설빙이 나왔습니당  ㅎㅎ헣ㅎㅎ

.

.

.

짠~!

 

한딸기 치즈케이크 설빙 13900원

 

시즌한정 빙수라 1년내내 판매하는 건 아니고,, 

아마도 날씨 따뜻해지면 들어가는걸로 알고 있어요.

13900원. 

저렴한 가격대는 아니지만 

먹어보니 결론적으로는 만족했답니다. 맛있었어요 !!

 

하얀용기에 담겨져서 나온 빙수 케이크인데,, 

케이크 내부가 어떤 구성으로 들어가 있을까 먹기 전부터 호기심 발동! ㅎㅎ

 

꾸덕한 치즈큐브와 치즈가루, 생크림!

 

우선 위쪽부터 차례차례 먹기 시작했어요, 

치즈가 꾸덕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ㅎㅎ

생크림도 함께 씹히니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딸기에 바닐라아이스크림도 한입!

딸기도 제철이라 싱싱하니 맛있었답니다. 

딸기와 치즈의 조합은 항상 칭찬할만한 것 같아요, 칭찬해~!!

 

 

 

아래로 내용물이 깊은 한딸기설빙 ㅎㅎ

 

위쪽이 생크림+ 치즈가루, 치즈큐브의 조합이었다면 ,

생크림 아래쪽으로는 하얀 우유 눈꽃빙수가 나와요 ㅎㅎ

 

장식으로 올라간 딸기들 아래쪽으로는 

바닐라아이스크림도 함께 들어 있어서 

먹는 재미가 더 좋았구요 ㅎㅎ 

 

맨아래에는 슬라이스된 딸기들이 들어갔답니다, 위에 사진처럼요!

 

정신없이 먹었어요 ㅎㅎ

슬라이스 딸기들이 약간 시었지만 

그래도 연유를 계속 부었먹다보니 맛있었어요!

ㅎㅎ 먹다보니 뭔가 비대칭하게 먹었지만,, 

(사실 먹느라 정신없어서 

비대칭인지도 지금 사진보면서 발견했.. 죄송합니다^^;)

 

 

눈꽃빙수 보이는 부분부터는

연유를 조금씩 부어가며 더 상큼달달하게 먹었어요 ~*

 

그와중에 설빙 티슈는 왜케 깜찍한거죠?!

캐릭터 애기들(?) 넘귀엽!!

 

 

그렇게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어버리고 말았어요 ㅎㅎ

다먹고나니 아쉬운 맘이 드는 왜인지..

너무 맛있게 먹었나봐요! ㅋ

 

 

 

 

시즌이 끝나기 전에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한딸기 치즈케이크 설빙! 맛있었어요!!

아주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달달 달콤 디저트였어요^-^*

 

 

 

 

 

 

ps. 설빙 수유점 가시는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첨부해드릴게요!

 

 

 

 

참고하세용!

이상 설빙 한딸기 치즈케이크 설빙을 맛있게 먹은 후기를 마치겠습니당!

 

 

마음 따뜻한 방문자님

공감을 눌러주시면 더좋은 포스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