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아이스크림, 빙수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3월 로투스 비스코프 !! 강북구청점 포장후기

by mk9 2020. 3. 21.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오늘의 디저트는!!

3월이 가기 전에 쓰는~

베스킨라빈스 3월의 맛!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이예요!

 

이달의 아이스크림이라 

여러가지 할인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프로모션 정보 간단히 알려드리고 아이스크림 포장해서 먹은 후기 보여드릴게요!!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을 선택하면

500원 추가시 싱글레귤러-> 더블주니어로 !

 

그밖에 

로투스 비스코프 케익도 2000원 할인된 24000원

로투스 비스코프& 바닐라 아이스크림 스틱바도 500원 할인된 2400원

로투스 비스코프 블라스트 음료도 1000원 할인된 3500원

 

3월31일(이달말까지) 혜택 챙기실 분들은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본격 리뷰 ㄱㄱ ~~!

 

 

 

제가 이용한 곳은 

수유리쪽에 있는 베스킨라빈스 강북구청점이었어요!

 

 

오후 6시쯤이었는데 매장은 크게 붐비진 않았어요,

두테이블정도 손님이 보였지만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였거든요.

 

약간 고민을 하다가 포장주문하기로 마음을 먹었답니다 ㅎㅎ

 

 

매장이용하실 분들은 이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특히 저렇게 4인용 테이블은 의자가 안락해서 편해보였습니다.

 

저는 파인트로 3가지맛 골라서 포장주문했는데, 

로투스 비스코프, 잘될거예엿, 스노우 치즈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골랐답니다!

 

집까지 거리가 그리 멀지는 않아서 

드라이아이스는 작은거 하나만 넣었고 빠른 걸음으로 집으로 ㄱㄱ~!

 

 

 

 

 

저녁식사 후 개봉한 파인트 아이스크림이예요 ㅎㅎ

 

맨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잘될거예엿! -> 로투스 비스코프-> 화이트 치즈 초콜릿 아이스크림 순입니다 ㅎㅎ

 

 

가장 궁금했던 로투스 비스코프 맛부터 먹어보았어요!

아닠 ㅋㅋㅋ

근데 

사진상으로 저 갈색빛이 나는 부분은

약간 마트 아이스크림 누가바 갈색빛 도는 부분이랑 굉장히 비슷했어요!

로투스 과자도 조금씩 씹히고 

하얀 아이스크림부분은 맛이 깔끔해서 좋았구요!! 

조화로운 느낌의 달달한 로투스 아이스크림맛이더라구요, 

전 혹시 로투스 과자가 베이스라 시나몬맛이 강하게 나는 거 아닐까 걱정했는데 

노놉!! 그렇지 않았구요, 

상당히 부담없는 로투스 느낌의 달콤한 아이스크림맛이었습니다 !! ㅎㅎ

 

 

 

 

그뒤에 맛본 잘될거예엿! 

엿맛이 아이스크림으로 어떻게 표현이 되었으려나 너무 궁금해서 ㅋㅋㅋ

선택한건데,

특유의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나더라구요!

 

약간 너는 달고나 아이스크림과 비슷한 느낌이기도 했고, 

저는 개인적으로 마트 아이스크림 중에 바밤바랑 맛이 너무 비슷한 것 같아서 놀랐어요 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맛본 스노우 치즈 초콜릿!

이것도 매력이 있었어요ㅎㅎ

화이트 치즈라 스르르 녹는 느낌으로 예상했는데, 

꾸덕한 느낌의 치즈 존재감이 확실한 치즈더라구요! 

꾸덕치즈에 초콜릿 시럽에 깔끔한 화이트 아이스크림의 조화로움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사실

근 2달만에 사먹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어서인지 넘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었답니다. 

 

이달의 맛도 맛있었고, 

안먹어본 아이스크림들 맛이 전체적으로 조화로워서 좋았습니다! 

 

 

 

이상

베스킨라빈스 강북구청점에서 

오랜만에 포장해먹은 아이스크림 후기였습니당!!

 

 

 

마음 따뜻한 방문자님 ♥

공감을 눌러주신다면 더좋은 포스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