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아이스크림, 빙수

부라보콘 체리맛 (체리 브라보)

by mk9 2020. 3. 25.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오늘은 집근처 아이스크림 무인할인점에서 사먹은

부라보콘 체리맛을 써볼까해요!

가격은 800원으로 구매하였답니다.

 

ㅇㅇㅅㅋㄹ 무인할인점 가격 800원

포장 디자인이 참 핑크핑크 체리해요!

 

 

어느만큼 체리맛이 날까 궁금해서 

주재료성분과 영양정보부터 우선 살펴 보았답니다.

부라보콘 체리맛 칼로리 225kcal.

비유지방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체리시럽이 11% 정도 함유되었어요!

 

영양정보도 잠시 보자면,

가장 유의해서 봐야할 것이 지방과 포화지방의 함유율인 것 같아요. 

각각 13%, 33%인데 섭취후 간단한 스트레칭과 운동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그래도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는 0이예요!!( 칭찬합니다 ㅎㅎㅎ)

나트륨 수치도 1%로 매우 작은 편이고, 

단백질은 나름 5%나 포함되어서 아주 좋구요 !! ㅎㅎ

 

 

그럼 본격 뜯어보겠습니다!

 

본격 뜯기 시작했습니다. 

옆면에 뜯는 표시선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

 

깔끔하게 뜯어졌어요 ㅎㅎ

아이스크림은 연한 핑크빛, 격자무늬의 콘과자, 그리고 경계선으로 발린 초코가 보입니다. 

 

 

위쪽에서 본 단면은 이러해요!

회오리 모양이지요 ㅎㅎ

빨간 부분은 체리시럽으로 추정이 됩니다. 

 

 

한입씩 먹어보는데,, 

음~!!

이거 어디선가 먹어본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

 

베스킨라빈스에서 체리쥬빌레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분들은 

아실 맛이었어요!

맛자체가 너무 비슷했거든요 ㅎㅎ

물론 부라보 체리에는 과일체리가 따로 들어가지는 않지만요!

 

아이스크림에서는 연한 체리맛과 향이, 

체리시럽에서는 강한 체리시럽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안쪽으로 조금씩 먹어가다보면 

딸기잼과 비슷한 느낌의 체리시럽맛이 느껴지더라구요. ㅎ

 

네 보이시는 빨간 부분들은 

다 체리시럽이었어요 ㅎㅎ

많이들 아시는 그 체리시럽맛!! 

 

 

계속 먹다보니 

 

끝부분을 향해 가고 있었어요!

콘과자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부분이예요!

 

 

결국 거의 마지막까지 먹었을때 

콘과자 가장 아랫부분에 깔린 초코까지 무사히 만날 수 있었답니다!

 

 

체리느낌나는 과자나 아이스크림, 음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난한게 먹을 수 있는 맛인 것 같아요!

 

오늘도 즐거운 디저트 였습니다!

이상 부라보콘 체리맛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마음 따뜻한 방문자님

공감을 눌러주신다면 더좋은 포스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