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아이스크림, 빙수

설빙 그린티초코 빙수

by mk9 2020. 3. 27.

안녕하세요, mk9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먹었던 그린티초코설빙을 간단히 리뷰해볼까해요 ㅎㅎ

제가 이용한 곳은 설빙 수유역점이었구요, 지도랑 연락처는 포스팅 하단으로 ↓

 

 

평일 저녁시간에 이용해서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았어요!

주문하고 빙수가 금방 나오더라구요!!

 

그린티초코설빙 가격 11500원

 

가격은 11500원.

녹차 아이스크림과 초코 브라우니가 저렇게 보이구요,

연유도 말차연유라 신기했어요!!

저는 연유를 한번에 다 붓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간간히 부어서 먹는 편인데, 맛있더라구요 ㅎㅎ헣ㅎㅎ

 

 

초코시럽이 뿌려진 녹차 아이스크림은 

약간의 씁쓸한 맛이 담긴 달콤한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초코 브라우니는 상당히 꾸덕한 느낌이었어요,

나름 진하면서도 꾸덕한 느낌이라 녹차랑 잘어울리더라구요!

 

빙수부분은

녹차, 초코가루 아래에 우유눈꽃빙수

다시

녹차, 초코가루,( 오레오 쿠키칩 등장) 아래에 우유눈꽃빙수

구조로 이루어져있어서,,

 

중간중간에 말차연유를 부어서 먹으면 

녹차와 초코의 풍미를 쭉 느끼며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먹다보면 중간에 고소한 초코과자 씹히는 식감이 느껴지는데요, 

오레오 쿠키칩도 나오더라구요 ㅎㅎ

사진 속 눈꽃빙수 중간에 까만덩어리들이 쿠키칩이예요,

 

 

빙수의 전체적인 식감이

씁쓰름 달콤한 맛!

 

 

먹다가 먹다가

마지막엔 남은 연유 다 부어버리고 

쉐킷쉐킷해서 먹었어요 ㅋ

.

.

.

총평을 하자면,,

녹차와 초코의 씁쓸/달콤한 맛이었어요!

이런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린티초코 설빙이 잘 맞으실 것 같아요 ㅎㅎ

특히 녹차의 진한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말차연유를 꼭!! 풍부하게 다 부어드시길 바래요!!

 

전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상 그린티초코설빙을 아주 맛있게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행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ps. 설빙 수유역점 지도랑 연락처 

설빙 수유역점 02-999-2003